본문 바로가기

우장홈패션입니다.

은평구커튼 구산동커튼가게 대조동커튼가게 응암동커튼가게 역촌동커튼가게 우장홈패션입니다.

 

 

 

 

안녕하세요 온라인,오프라인 동시운영하는 우장홈패션입니다.

 

은평구커튼 대조동커튼 응암동커튼 역촌동커튼 가게 찾으시는 분께서는

 

우장홈패션에 문의해보세요.

 

우장홈패션은 커튼 이불 전문점입니다.

 

요즘은 커튼이나 이불을 구매할 수 있는곳이 많습니다.

 

대형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백화점 dc마트등 다양합니다.

 

하지만 백화점은 상당히 가격이 높게 책정되있죠. 그만큼 고급스러운 상품들이죠.

 

하지만 구매를 결정하기엔 꽤 큰 금액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 됩니다.

 

그럼 마트나 인터넷쇼핑몰은 가격이 저렴하기때문에 구매하기가 부담이 덜 됩니다.

은평구커튼 구산동커튼가게 대조동커튼가게 응암동커튼가게 역촌동커튼가게

하지만 써보신분들은 품질이 좀 안좋다는걸 아시고는 다음제품을 구매할때 구매를 좀 고민하게 됩니다.

 

그런 분들께 우장홈패션을 소개합니다.

 

우장홈패션은 맞춤커튼을 30년이상 해온 전문점으로써 맞춤커튼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과 가격에 대한

 

고민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이불또한 직접 누비는 손누비 이불을 판매하기도 하고 모던센스제품을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은평구커튼 은평구이불 대조동커튼 응암동커튼 역촌동커튼 찾으시는 분은 우장홈패션에 문의하세요.

 

 

 

 

우장홈패션은 강서구화곡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은평구에선 조금 거리가 있는 곳이죠. 하지만 거리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우장홈패션에서는 무료방문견적상담 을 하고 있으며 전화,카톡상담으로 다양한 문의방법을 마련했습니다.

 

연락처는 010-3663-2947 /  02- 2699 - 2947 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상담ID    woojanghome

 

 

 

 

우장홈패션의 매장은 화곡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직접 방문해주실 분께서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은평구커튼 구산동커튼가게 대조동커튼가게 응암동커튼가게 역촌동커튼가게는 우장홈패션

 

 

 

우장홈패션은 5호선 까치산역에서 5712 6628 6630 604 652를 타고 화곡대림아파트,화곡중앙시장 역에서 내리신 후

 

시장안으로 들어오시면 우장홈패션매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가용으로 오실 고객님께서는 우성중앙빌라를 네비로 검색하신 후에 오시면 주변에 잠시 주차 가능합니다.

 

 

 

 

 

우장홈패션은 온라인스토어를 준비해 바쁜 현대인들과 거리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있습니다.

 

우장홈패션의 상품은 매장에서 맞춤하는 제품과 같이 100%수작업 맞춤커튼이므로 안심하고 구매하세요.

 

중국산기성커튼과의 비교를 불가합니다. 우장홈패션은 국산고급원단만을 사용해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상품들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온라인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은평구커튼 구산동커튼가게 대조동커튼가게 응암동커튼가게 역촌동커튼가게는 우장홈패션에 문의하세요.

 

우장홈패션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우장홈패션은 커튼뿐 아니라 이불, 차렵이불, 혼수이불, 암막커튼, 롤스크린 콤비롤스크린 버티칼 우드블라인드 블라인드

 

쿠션 배게 앞치마 모기장 커튼봉쿠션등 다양한 홈패션 상품을 구비하고 있으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은평구이불 구산동이불가게 대조동이불가게 응암동이불가게 역촌동이불가게는 우장홈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