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장홈패션입니다.

은평구커튼가게 수색동커튼 녹번동커튼 불광동커튼 갈현동커튼 우장홈패션입니다.

 

 

 

 

안녕하세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같이 운영하고 있는 우장홈패션입니다.

 

수색동커튼가게 녹번동커튼가게 불광동커튼가게 갈현동커튼가게를 찾으시는 분들께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우장홈패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장홈패션은 30년이상 커튼과 이불을 판매해온 전문점입니다.

 

커튼은 100%수작업 맞춤을 해왔으며 제품의 질과 가격모두 고객님들이 만족할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요즘은 이불과 커튼을 구매할 곳이 상당히 많습니다.

 

 

 

백화점 대형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온라인쇼핑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모던하우스등 다양한 판매처가 있죠.

 

하지만 백화점은 좋은 품질대신에 가격이 상당히 고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쉽게 구매를 결정하기엔 가격이 높죠.

 

그리고 인터넷이나 마트에서 파는 제품들은 가격적인 메리트가 좋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품질면에서는

 

아무래도 아쉬움이 많이 남죠. 그래서 다음제품을 구매하실때 고민이 깊어질 것 입니다.

 

그런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우장홈패션을 알려드립니다.

 

 

 

우장홈패션에서는 커튼을 100%맞춤 수작업으로 만들지만 맞춤커튼은 비싸다는 인식을 없애드리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맞춤커튼을 만나세요. 이불도 직접 누비기도 하고 모던센스이불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색동커튼 녹번동커튼 불광동커튼 갈현동커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우장홈패션 많이 이용해주세요.

 

 

 

우장홈패션은 화곡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은평구와는 거리가 좀 있죠. 하지만 우장홈패션에서는

 

무료방문견적상담 을 하고 있으니 거리가 멀다고 부담갖지 마시고 문의해서 좋은 제품 만나세요.

 

문의하실 연락처는 010-3663-2947 /  02- 2699 - 2947 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상담ID    woojanghome

 

 

우장홈패션을 직접 방문해주실 분께서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까치산역5호선에서 6628 5712 6630 604 652 버스를 타신후 화곡대림아파트,화곡중앙시장역에서 하차후

 

시장골목 안으로 오시면 우장홈패션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자가용으로 오실분은 우성중앙빌라를 네비게이션으로

 

검색후에 오시면 주변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직접 오시면 더 많고 다양한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dc도 더 잘해드리겠죠? ㅎㅎ

 

은평구커튼가게 수색동커튼 녹번동커튼 불광동커튼 갈현동커튼가게 찾으시는 분께서는 무료방문견적상담 도 있고

 

전화,카톡등 다양한 문의하실 수 있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우장홈패션은 이런게 다 번거롭고 거리가 부담되고 바쁘신 분들을 위해 예쁜커튼 온라인쇼핑몰도 마련했습니다.

 

우장홈패션의 온라인쇼핑몰 상품은 직접와서 맞춤하시는것과 같은 제품이므로 제품의 품질에 대해선 걱정하지 마세요.

 

아래 사진은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커튼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우장홈패션 온라인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우장홈패션은 온오프라인을 운영하므로 고객님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게 하는것이 목표입니다.

 

타쇼핑몰의 기성제품과는 비교를 불가하니 믿고 구매해주세요.

 

은평구커튼가게 수색동커튼가게 녹번동커튼가게 불광동커튼가게 갈현동커튼가게 찾으시는 분은 우장홈패션에 문의하세요.

 

 

 

우장홈패션에서는 커튼외에도 이불 혼수이불 롤스크린 콤비롤스크린 버티칼 우드블라인드 블라인드 배게 쿠션 모기장 앞치마

 

등 다양한 홈패션상품을 준비해있으니 많이 이용 부탁드립니다.

 

 

 

 

 

 

은평구커튼 수색동커튼 녹번동커튼 불광동커튼 갈현동에서 커튼가게를 찾으시는 분들께서는 우장홈패션에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