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장홈패션입니다.

일산커튼 산황동커튼가게 장항동커튼가게 사리현동커튼가게 화정커튼가게 우장홈패션

 

 

 

 

 

안녕하세요 온오프라인을 동시 운영하고 있는 우장홈패션입니다.

 

일산에서 커튼가게 찾으시는 분들께 우장홈패션을 소개합니다.

 

우장홈패션은 30년 이상을 커튼과 이불을 전문적으로 만들어온 전문점입니다.

 

요즘은 커튼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11번가,지마켓,옥션,백화점,대형마트,인터넷쇼핑몰,모던하우스등 기성커튼들이 주를 이룹니다.

 

요즘 구매자분들께서는 편하고 저렴한이유로 기성커튼을 많이 이용하고 계시죠.

 

하지만 기성커튼에는 중국산 제품이 많습니다. 중국산 제품을 경험해본 고객님들께서는 낮은 품질을

 

겪고난 후에는 조금 더 비싸더라도 맞춤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산황동커튼가게 장항동커튼가게 사리현동커튼가게 화정커튼가게는 우장홈패션입니다.

우장홈패션은 100%맞춤 수작업 커튼입니다. 맞춤이라 하더라도 아주 비싸지 않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합니다.

 

맞춤이라고 부담갖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우장홈패션에서는 좋은원단, 좋은품질, 합리적가격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우장홈패션은 화곡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산과는 거리가 좀 있습니다.

 

하지만 우장홈패션에서는 거리가 멀어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일산은

 

어디든지 무료방문견적상담 을 하고 있습니다.

 

전화문의와 카톡상담도 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문의해주세요. 문의하실 연락처는

 

010-3663-2947 / 02-2699-2947 / 카톡 ID woojanghome 입니다.

일산커튼 산황동커튼가게 장항동커튼가게 사리현동커튼가게 화정커튼가게 견적 문의는 우장홈패션입니다.

 

 

 

우장홈패션을 방문해주실 고객님께서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해주실 고객님들께서는 5호선 까치산역에서 6628,6630,604,652,5712번을 타시고 화곡대림아파트,화곡중앙시장역에서

 

내리신 후 시장골목 안으로 들어오시면 우장홈패션 매장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오실 분께서는 우성중앙빌라 검색하신 후 오시면 주변에 잠시 주차 가능합니다.

 

번거롭지만 직접 오시는 분들께서는 그만큼 가격dc라든지 더 좋은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정커튼가게 사리현동커튼가게 산황동커튼가게 장항동커튼가게는 우장홈패션입니다.

 

 

 

우장홈패션은 또 거리가 멀어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무료방문상담견적 외에도 온라인쇼핑몰을 준비해

 

더 편하게 물건 받아보실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장홈패션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의 상품은 기성커튼이

 

아닌 100%수작업 맞춤커튼입니다. 그러니 타온라인쇼핑몰과의 비교를 불가합니다. 믿고 구매해주세요.

 

아래 사진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일산커튼 산황동커튼가게 장항동커튼가게 사리현동커튼가게 화정커튼가게는 우장홈패션에 문의해보세요.

 

우장홈패션은 커튼뿐아니라 이불,콤비,롤스크린,블라인드,버티칼,쿠션,카페트, 배게,혼수이불,우드블라인드,앞치마,인형등

 

여러가지 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싸고 좋은 제품 구매해가세요.

 

아래사진은 우장홈패션의 매장사진입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 운영으로 고객님들께 더욱 신뢰를 드리는 우장홈패션이 되겠습니다.

 

 

 

 

 

일산커튼 산황동커튼 사리현동커튼 화정커튼 장항동커튼가게는 우장홈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