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장홈패션입니다.

양천구커튼 신월동커튼 목동커튼 신정동커튼 롤스크린 이불 우장홈패션입니다.

 

 

 

안녕하세요 온오프라인을 동시 운영하는 우장홈패션입니다.

 

양천구 신정동커튼 목동커튼 신월동커튼 가게 찾으시는 분들께 우장홈패션을 소개합니다.

 

요즘은 커튼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대형마트. 모던하우스, 백화점, 지마켓,11번가등 인터넷쇼핑몰, 커튼가게 등등

 

대형마트나 모던하우스, 인터넷쇼핑몰같은 경우엔 저렴한 제품도 꽤 많습니다.

 

하지만 싼 가격만큼 중국산oem 제품으로 품질에 불만을 겪으신 고객분들도 꽤 많으실겁니다.

 

그렇다고 맞춤커튼을 하자니 비싸고...하지만 맞춤이라고 다 비싼건 아닙니다.

 

 

 

우장홈패션은 맞춤커튼을 30년 이상 해온 전문점입니다. 우장홈패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맞춤이라고 비싸다고만 생각지는 마세요.

 

우장홈패션에 가격문의를 해보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우장홈패션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무료방문견적상담 과 전화,카카오톡문의 를 하고 있습니다.

 

연락처는 010-3663-2947 /  02- 2699 - 2947 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상담ID    woojanghome

 

양천구커튼 신월동커튼 목동커튼 신정동커튼

우장홈패션은 화곡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양천구와는 거리가 그리 멀지 않으니 방문해주시면 더 다양한

 

상품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직접 방문해주실 고객님께서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시는 방법은 까치산5호선에서 하차하신후 6628,6630,5712,652,604를 타신후 화곡대림아파트,화곡중앙시장역에 내리신후

 

시장골목안으로 들어오시면 우장홈패션 매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가용으로 오실 분께서는 네비로 우성중앙빌라 검색하신후 오시면 주변에 잠시 주차 가능합니다.

 

양천구커튼 신월동커튼 목동커튼 신정동커튼 우장홈패션 많이 찾아주세요.

 

 

 

 

우장홈패션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직접 오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온라인쇼핑몰도 마련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사진입니다. 우장홈패션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또한

 

맞춤커튼으로써 직접 오셔서 맞춤하시는것과 똑같은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구매하세요.

 

100% 맞춤 수작업으로 만든 커튼입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온라인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양천구커튼 신월동커튼 목동커튼 신정동커튼 롤스크린추천은 우장홈패션입니다.

 

 

 

 

우장홈패션에서는 커튼뿐 아니라 이불 혼수이불 버티칼 콤비 롤스크린 배게 쿠션 앞치마 원단등 다양한 홈패션

 

상품을 구비하고 있으니 방문해주셔서 좋은 제품 구매해가시기 바랍니다.

 

 양천구커튼 신월동커튼 목동커튼 신정동커튼 롤스크린은 우장홈패션에 문의해보세요.

 

양천구커튼 신월동커튼 목동커튼 신정동커튼 롤스크린 버티칼 콤비는 우장홈패션을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