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장홈패션입니다.

강서구커튼 화곡동커튼 까치산커튼 우장산커튼 발산동커튼 우장홈패션입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같이 하고 있는 우장홈패션입니다.

 

우장홈패션은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30년이상 운영한 이불커튼 전문점입니다.

 

요즘은 이불이나 커튼을 살 수 있는곳이 많아졌습니다.

백화점커튼 대형마트커튼 이마트커튼 코스트코커튼 모던하우스커튼 롯데마트커튼 인터넷쇼핑몰커튼

11번가커튼 옥션커튼 지마켓커튼 백화점이불 대형마트이불 이마트이불 코스트코이불 모던하우스이불 롯데마트이불

인터넷쇼핑몰이불 11번가이불 옥션이불 지마켓이불

하지만 백화점의 상품은 가격이 비쌉니다. 그대신 품질은 확실히 고급스럽습니다.

 

그러나 가격부담이 확실히 높습니다. 그렇다면 대형마트나 인터넷쇼핑몰은 어떨까요?

 

가격은 좀 저렴한대신 품질이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중국산 제품이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런곳에서 구매해보셨던

 

분들께서는 다음제품을 살때 어디서 살지 고민이 많으십니다.

 

그런분들께서는 우장홈패션에 방문해주시면 고민을 싹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우장홈패션에서 파는 커튼은 100% 국산원단이며 100%수작업 맞춤커튼 입니다.

 

 우장홈패션에서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맞춤커튼이라고 비싸다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인터넷이나 마트에서 파는 중국산 제품보다는 확실히 조금은 더 비쌉니다.

강서구커튼 화곡동커튼 까치산커튼 우장산커튼 발산동커튼은 우장홈패션에서 문의하세요.

중국산과의 가격경쟁은 솔직히 힘들죠. 하지만 우장홈패션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견적을 뽑기 때문에 아주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으실겁니다. 품질또한 중국산과의 비교는 불가합니다.

 

 

 

 

 

한번 구매해보신 분들이 다시 찾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자부합니다. 우장홈패션에서 맞춤커튼 알아보세요.

 

우장홈패션에서 파는 이불또한 국산제품으로써 쉐르빌,모던센스제품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좋은제품

 

좋은 가격으로 구매해 가세요. 맞춤이불또한 가능하며 혼수이불도 하니 좋은가격과 좋은제품을 만나보세요.

 

우장홈패션은 무료방문견적상담 도 하고 있으니 바쁘신 분들께서는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댁으로 찾아가겠습니다.

강서구커튼 화곡동커튼 까치산커튼 우장산커튼 발산동커튼은 우장홈패션에서 문의하세요.

문의하실 연락처는 010-3663-2947 /  02- 2699 - 2947 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상담ID    woojanghome

강서구커튼 화곡동커튼 까치산커튼 우장산커튼 발산동커튼은 우장홈패션에서 문의하세요.

우장홈패션을 찾아주실 고객님께서는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자세한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시는길은 5호선 까치산역에서 5712 6628 6630 604 652를 타시고 화곡대림아파트,화곡중앙시장에서 내리신후 시장골목 안으

 

들어오시면 우장홈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오실분은 우성중앙빌라 검색하신 후 오시면 잠시 주차 가능합니다.

 

 

 

우장홈패션에서는 이불 커튼 뿐아니라 혼수이불, 카페트, 원단 ,버티칼, 롤스크린, 콤비롤스크린, 쿠션, 배게, 앞치마, 모기장,

 

등쿠션, 우드블라인드, 방석, 목배게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해가세요.

 

우장홈패션은 온라인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분들께서는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해주세요.

 

우장홈패션의 온라인쇼핑몰제품은 방문시 하시는 맞춤커튼과 같은 제품이니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온라인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우장홈패션의 매장사진입니다.

 

 

 

 

 

강서구커튼 화곡동커튼 까치산커튼 우장산커튼 발산동커튼은 우장홈패션에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