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커튼 - 강서구커튼가게 화곡동맞춤커튼 까치산이불가게 신월동롤스크린 신정동이불 강서구아파트커튼

 

 

 

 

강서구에서 커튼가게 찾으시는 분들께 우장홈패션을 소개해드립니다.

 

화곡동에 위치한 우장홈패션은 30년이상 커튼과이불을 전문적으로 해온 곳입니다.

 

우장홈패션은 다년간의 노하우로 아파트커튼 빌라커튼 교회커튼 병원커튼 학원커튼등 다양한곳을

 

시공하였으며 가격과 품질 둘다 만족시킬수 있는 곳으로써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우장홈패션은 암막커튼 자수커튼 쟈가드커튼 면커튼 실커튼 망사커튼 속커튼 겉커튼 거실커튼 안방커튼

 

아이방커튼 롤스크린 자바라 콤비롤스크린 우드블라인드 이불 맞춤이불 차렵이불 홑이불 극세사이불등 다양한 커튼과

 

이불을 맞춤,판매 하고 있습니다.

 

 

 

 

 

맞춤커튼을 하면서 어떤걸 고를지 어려워하시는 분들께 어떤 곳이든 분위기와 느낌에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추천해드리기도 하며 상담으로써 제일 잘 어울릴 수 있는 커튼을 추천해드립니다.

 

우장홈패션은 실측부터 설치시공까지 무료방문으로 전부 해드립니다.

 

무료방문견적상담 으로 실측과 커튼을 고르신 후 제작에 들어가고 완성이 되면 설치까지 해서 마무리 해 드립니다.

 

맞춤커튼은 이런 과정때문에 비싸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시지만 우장홈패션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맞춤커튼의 가격은 보통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견젹상담 -실측 -  커튼디자인과 원단고르기 - 커튼제작 - 설치 로 이루어지죠.

 

우장홈패션은 이 과정이

 

무료견적(방문)상담 (무료실측) -  커튼디자인과 원단고르기 - 커튼제작 - 설치

 

이렇게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가격을 저렴하게 드리고자 모든 방문시 출장비가 없으며 커튼제작비와 설치비도 포함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원단가격으로 견적을 최대한 뽑기 때문에 타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해드릴수 있습니다.

 

이과정이 가능한 이유는 직접 매장에서 커튼을 만들기 때문에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다른 모든부분은 서비스라 생각하고 좋은 제품을 최대한 싸게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중국산기성제품과의 비교는 불가합니다. 우장홈패션에서 사용하는 원단은 국산이기 때문에 세탁에서도 편하게

 

세탁기에 그냥 돌리셔도 제품의 하자 없이 오래쓸 수 있는 원단입니다.

 

여기저기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셔도 됩니다. 무료방문견적상담 으로 가게되도 비싸다 생각하시면 안하셔도 괜찮습니다.

 

부담없이 연락, 문의주세요. 

 

 

문의하실 번호는 02-2699-2947 / 010-3663-2947 입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셔서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맺어주시면 추후 우장홈패션에서 제공하는 할인정보나

 

제품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장홈패션은 바쁘시고 거리가 멀어 방문하기 어려운분들을 위해 온라인쇼핑몰도 마련했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해서 둘러보시고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장홈패션은 커튼 이불 롤스크린 자바라 콤비 우드블라인드 블라인드외에도 방석 쿠션 등쿠션 앞치마 침대매트리스커버

 

패드 라텍스 요 요커버 배게 메밀배게 배게커버 목배게 도넛방석 혼수이불 실 커튼봉 커튼링 워싱카페트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장홈패션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직접 자동차로 방문하실 고객님께서는 370-31로 검색 후 오시면 주변에 주차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여기저기 고민하지 마시고 좋은제품 좋은가격 우장홈패션에서 문의해보세요.